카테고리 없음

비범한 나: 개인 개발에 대한 조언

아지트록맨 2020. 6. 3. 09:10


비범한 나: 개인 개발에 대한 조언



남은 인생을 개선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를 배우기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떨까? 우리가 해야 할 말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그것이 이 기사가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진정한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우리가 제공한 팁과 요령을 읽어 보십시오.




너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동기부여를 받고 여러분의 개인적인 발전을 방해할 수 있는 것들로부터 여러분을 떨어뜨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개인의 발전이나 자기계발을 주제로 한 책을 읽는 것은 여러분에게 좋다.


여러분은 이 분야의 올바른 책으로부터 삶을 바꾸는 위대한 아이디어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개인 개발 도서가 서툴러서, 평이 좋은 책을 골라라.




무엇이 당신의 성공에 방해가 되는지 정확히 말해라.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더라도 개인의 취약점을 파악하는 것은 이들을 다루기 위한 중요한 초기 단계다.


일단 성공에 걸림돌을 제거하면 목표를 향해 순탄한 항해를 즐길 수 있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일하는데 쓰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일을 자주 쉬면 이룰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역효과를 낳는 것처럼 들리지만, 일할 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치지 않기 때문이다.


휴식 시간을 통해 기분 전환과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다.




최고의 신체 상태를 유지하여 개인 개발 성공을 극대화하십시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며, 영양가 있는 식단을 유지함으로써 에너지 수준을 높게 유지한다면 개인적인 발전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더 쉽다.


그것은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매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육체적 활동이 단지 몇 파운드를 빼고 싶을 때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많은 다른 신체적 그리고 정서적 이유 운동할 예정이다.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더 차분하고 행복한 효과를 유발하는 화학물질을 만들도록 돕는다.




권력이 있고 당신을 위해 뭔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인지, 아니면 평범한 사람인지, 항상 사람을 정중하게 대하라.


당신이 그들을 대하는 방식이 그들에 대한 것보다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말한다.




술을 많이 드십니까? 당신은 흡연자 입니까? 당신의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어떤 활동을 하는가? 우리의 몸은 유지하는데 중요하며, 조심해서 다루어야 한다.


가장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개인이 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자신의 태도와 행동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개선할 영역을 식별하십시오.




스스로 만든 목표와 가이드라인을 놓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신호다.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에 어떻게 성공했는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은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거나 올바른 정보를 얻지 못하는 등의 간단한 실수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인생의 어떤 부분이 진정으로 중요한지 알아보고, 그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부정적인 산만함을 무시함으로써, 당신은 평온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편안함을 위해 쇼핑을 한다면, 당신은 결국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돈을 쓰는 대신에, 취미를 찾아라.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은 돈을 주머니에 넣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이 기사에서 읽은 정보가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기를 바란다.


이 충고를 잘 적용하고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긍정적인 변화를 보게 된다.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것의 이점은 필요한 노력보다 더 크다.